FAQ 22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, 로그인 페이지 하단 [아이디·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80-332-3885)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적립금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에센허브 공식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쿠폰

- 에센허브 공식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적립금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공식몰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에센허브 공식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공식몰 회원 정보는 아래 경로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에센허브 공식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정보 수정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비회원 주문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기대하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상품 불량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불량 증상과 주문 정보를 기재하여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불량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확인 후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교환/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에 CJ 대한통운 택배사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.

만일 상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교환 배송비 6,000원(왕복), 반품 배송비 3,000원(편도) 이 추가 발생합니다. (최초 배송 시 발생한 배송비 제외)

반품 시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1. 최초 배송 시 무료배송인 경우

2. 부분 반품 시 구매확정한 상품가가 무료배송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

(반품 후 구매확정한 상품의 결제금액이 20,000원 미만이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가 발생한 것으로 간주하여 배송비를 청구합니다.)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교환/반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사 회수 기사님 방문 예정이며,

물류센터 입고 및 검수 이후 최종 환불까지는 7-10일 정도 소요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
*반품 시, 증정품은 모두 동봉 부탁드립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
변심 사유 교환/반품의 경우 미개봉 상태로 배송 완료 일자로부터 7일 이내,

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단, 주문건당 1회만 교환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 교환/반품 : 주문제품 배송완료일 기준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합니다.

-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부터 3개월,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완료일 기준 1개월 이내,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을 때 가능하며,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의사소견서 첨부 필요합니다.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시 택배비용 청구되며, 왕복 배송비(6,000원)가 청구됩니다.

(배송비 선결제의 경우 전체 환불 또는 전체 카드취소처리 되므로 왕복배송비로 청구 예정)

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제품 배송완료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

- 제품을 사용한 경우

-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- 상품 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- 교환/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

- 제품 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

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- 제품 구매로 인해 받은 사은품이 사용되었을 경우 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

- 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고 사전 안내된 제품인 경우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주문 취소 후 환불 완료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1-5일 이내 소요됩니다.

단,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주문 상품이 출고 전 상태인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.

평일 오전 8시와 오후 1시 총 2차례 출고가 진행되고 있어, 해당 시간 이후 접수된 취소건은 취소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취소 신청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주문 조회

운송장 입력 전이라도 주문 수집이 완료되어 발송 작업이 진행되므로 취소 불가하며,

출고된 상품의 주문 취소를 희망하신다면 배송완료 후 반품 접수 통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- 반품 택배비(최초배송비+반품배송비) 고객 부담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0
기대하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파손 상품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파손 상품 사진과 주문 정보를 기재하여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확인 후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0
기대하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상품 누락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수령하신 상품 사진과 주문 정보를 기재하여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확인 후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기대하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오배송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수령하신 상품 사진과 주문 정보를 기재하여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확인 후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기대하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배송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주문 정보 및 수령 장소 확인 후 문제가 있으신 경우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확인 후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출고 이전의 경우 주소지 변경은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- 평일 오전 8시 / 오후 1시 발송 → 차수별 주문마감시간 이전 접수 완료 건에 한하여 주소지 변경 가능

출고 완료 후 주소지 변경은 택배사 고객센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배송 과정에 따라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- CJ 대한통운 고객센터: 1588-1255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출고 완료 후 택배사 배송 조회까지는 택배사 물량 상황 등에 따라 영업일 기준 1-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1
배송 현황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배송정보 확인 가능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5-02-26
조회 2

평일 오전 8시 및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출고 이후 배송 완료까지는 택배사측 물량 상황 등에 따라 2-5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essenherb

고객센터 080-332-3885

평일 10:00 - 17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00 - 13:00

(주)아미코스메틱  | 대표 최욱진 | 사업자등록번호 106-86-76646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2-서울강남-02840  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욱진
전화 080-332-3885 | 이메일 ebiz@skinami.co.kr |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9길 17 (논현동) 3층

에센허브의 상표권과 모든 디자인은 법적으로 보호 받고 있습니다. Copyright © 아미코스메틱. All rights reserved.